▲ 춘천시 체육관련 기관 20여명은 9일 춘천시체육회에서 2024년도 제1차 춘천시체육진흥 실무협의회를 개최하고, 국제스케이트장 춘천 유치 결의문을 발표했다. 심예섭
춘천시 체육관련 기관이 2024년도 제1차 춘천시체육진흥 실무협의회를 개최하고, 국제스케이트장 춘천 유치 결의문을 발표했다.
춘천시 체육관련 기관은 9일 춘천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이강균 춘천시체육회장, 이광호 춘천시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김창영 춘천도시공사 체육본부장, 조영택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 부위원장, 신도선 춘천시민축구단 이사장, 길종진 춘천스포츠클럽 회장, 김윤철 춘천시청 체육과장, 고진국 춘천교육지원청 장학사 등 8개 기관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제1차 춘천시체육진흥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춘천시체육진흥 실무협의체는 이날 발표한 국제 스케이트장 춘천시 유치 결의문을 통해 춘천이 가진 대한민국 빙상의 역사성, 수도권과의 접근성, 아름다운 관광자원 등을 설명하며 "협의회 단체 일동은 국제 스케이트장의 춘천 유치에 대해 전폭적인 지지를 밝힌다"고 전했다.
또한 관련 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할 것을 논의했다. 한편 춘천시체육진흥 실무협의체는 새해를 맞아 공공체육시설 이용, 프로그램 및 팀운영, 지도자 인력풀 운영에 관한 사항들을 논의할 계획이다.